2018年6月13日星期三

"샤오미, 상장 땐 애플보다 두 배 비싸게 거래"


모건스탠리 전망…"시가총액, 매출의 34배 도달"

(지디넷코리아=이정현 기자)올해 상장을 앞두고 있는 샤오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샤오미가 상장 이후 연간매출의 30배를 웃도는 기업 가치를 평가받을 것이란 전망이 제기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 

현재 세계 최우량 기업인 애플 시가총액이 올 매출의 17배 수준인 점을 감안하면 엄청나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는 의미다.

블룸버그는 최근 모건스탠리, JP모건, CLSA 등 증권 회사들이 전망한 상장 후 샤오미의 기업가치에 대한 보고서 내용을 최근 보도했다.

■ 애플 시가총액은 매출의 17배 수준 

레이쥔 샤오미 최고경영자(CEO)

모건스탠리는 보고서를 통해 샤오미가 상장 후 시가총액이 650억~850억 달러 수준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 같은 전망치는 샤오미의 2019년 예상 매출의 27~34배에 이르는 수준이다.

반면 같은 기간 애플 시가총액은 매출의 14.5배로 추산되고 있다. 현재 애플 시가총액은 9천320억 달러 수준이다.

블룸버그는 이 같은 수치를 전해주면서 "샤오미가 애플보다 두 배 정도 비싸게 평가받는다는 의미"라고 분석했다.컴퓨터 복구 프로그램

또, 샤오미는 핏빗이나 고프로와 같은 경쟁 스마트 하드웨어 제조사 뿐만 아니라 알리바바, 바이두와 같은 중국 거대기업보다도 더 높은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모건스탠리가 전망했다.

JP 모건 체이스앤컴퍼니도 샤오미가 2020년 이후 현금흐름이 견고한 것을 감안할 때 920억 달러에 달하는 가치를 지닐 수 있다고 분석했다.

没有评论:

发表评论

Best Free Video Recovery Software Restores Deleted HD Videos

Summary:Video recovery software helps to recover deleted HD videos from a hard disk,USB portable disk, memory card, SD card or other de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