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2月25日星期日

낙뢰 피해 IT 시스템도 수 분 만에 복구한 'DRaaS'

밀하우스는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 본사를 둔 도시형 고급 아파트 설계, 건설, 관리 업체다. 워너는 이 기업의 첫 기술 총괄 임원이다. 그는 "단기간에 아주 작은 기업에서 중견 기업으로 성장했지만 IT 시스템과 백업 체계는 여전히 소기업에 맞게 머물러 있었다. 예를 들어 공조 장치도 없는 구형 서버를 사용했고, 새로 증설한 장비는 관리할 수 없는 정도였다. IT 인프라 전체가 무너지기 직전이었다"라고 말했다.데이터 복구

이에 따라 밀하우스는 지난해 본사를 옮기면서 서버실을 새로 구축했다. IT 인프라스트럭처도 완전히 새로 설계했다. IT 인프라 재정비의 하나로, 워너는 통신과 파일, 회계 서비스에 대해 강력한 보호 체계를 구축했다. 기존에는 파일 수준에서 클라우드로 백업했을 뿐 서버에 대한 복구 체계는 없었다. 그는 "만약 서버에 장애가 발생하면 며칠에 걸쳐 서버를 처음부터 다시 설정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제대로 된 재해복구 체계가 필요했다"라고 말했다.

당시 밀하우스에 가장 시급한 것은 커진 사업을 감당할 수 있고 더 많은 직원을 지원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시급한 것이 재해복구, 즉 현실적인 백업 체계였다. 여기서 '현실적'이란 시스템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으로 재해복구를 지원해야 한다는 의미였다.스마트폰 삭제 동영상 복구

특히 밀하우스의 업무 시스템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화 시스템이었다. 고급 아파트 거주자와 입주 예정자를 위한 핵심 서비스이면서 동시에 영업과 직원 지원에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전화였다. 더구나 밀하우스는 아파트를 설계하고 짓는 것 외에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현재 12개 아파트에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워너는 "이들 건물에서 언제든 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IT 팀의 중요 업무다"라고 말했다.

没有评论:

发表评论

Best Free Video Recovery Software Restores Deleted HD Videos

Summary:Video recovery software helps to recover deleted HD videos from a hard disk,USB portable disk, memory card, SD card or other device...